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Deli 연필깎이 - 연필을 고정할 필요 없는 5단 연필깎이

Profile
맥노턴

문구회사 deli 델리

deli 는 국내 문구 브랜드에 비해 낯선 이름인데, 1988년에 설립된 중국회사입니다. 아이들 연필깎이를 고르다가 처음 알게 되었고, 커터칼, 전자키트조립용 니퍼, 서류집게 등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주 사용해보니,

  1. 만듦새가 좋고
  2.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고
  3.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뻐서 

필요한 문구가 있을 때, 쿠팡에서 deli 부터 검색해 보게 됩니다.

 

연필을 끼우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연필깎이

deli 의 가장 큰 장점은 연필을 끼우는 것부터 시작되는 복잡한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특히, 미취학 아동이 경우에 어려워하는데,

  1. 연필고정 집게를 벌려서 구멍을 열고,
  2. 열린 구멍에 연필을 끼우면서,
  3. 칼날로 밀어주는 헤드를 쭉 당기는

3단계의 복잡한 작동을 없이 그냥 끼우기만 하면, 연필을 딱 잡아줍니다. 연필을 끼우고 레버를 돌리기만 하면 되죠.

https://youtu.be/6NEk4VCE0X0

 

색연필도 뭉툭하게

또 하나의 장점은 레버 중앙의 다이얼을 돌려 연필을 뾰족하게 할지, 뭉툭하게 깎을지 5단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색연필처럼 너무 뾰족하게 깎지 않아도 될 때 좋은 기능이고, 시각적으로 잘 표시되어 있어서 아이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크기와 디자인도 심플

유명한 기차모양이나 알록달록 집모양 연필깎이는 예쁘고 귀엽기는 하지만, 아이들이 손에 딱 잡고 눌러서 고정할 수 있는 크기도 좋고, 책상 어디에 두더라도 잘 정돈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크기가 작아서 서랍에 넣어두면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도 있겠습니다.

 

7단 심조절 모델도 있긴 하지만, 5단 심조절 모델이 기능대비 가격으로 아주 합리적이어서 추천합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고, 엄마아빠가 쓰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오래 전에 구입해서 사용하던 스테*러 연필깎이도 있지만, deli 연필깎이를 찾게 되는 예쁜 연필깎이입니다.

 

(내돈내산후기)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로, 쿠팡 로켓배송이 가장 저렴한데, 브라운/블랙 두 모델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델리 레트로 스피커 모양 5단 심조절 회전식 연필깎이, 브라운, 1개델리 레트로 스피커 모양 5단 심조절 회전식 연필깎이, 다크그레이,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포인트)를 제공받습니다. 

 

 

Profile
맥노턴
레벨 31
366063/
-6%
McNorton & Education Lab.
Director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